주문제작 도소매취급 전문기업 가방몰닷컴

중국직영공장 운영으로 최고의 상품을 최상의 가격으로 맞춰드립니다

주문제작상품

<주문제작> 당구채보관가방 당구채케이스 알루미늄당구채보관함 당구채정리가방 당구가방 당구용품 2종 당구케이스 대형 FA336 / 소형 FA337

가방몰닷컴 2021. 1. 13. 10:12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방몰의 지킴이지킴이 귀욤댕이 지킴이입니다^^

아하하하하하 나이먹어서 주책인가요 ㅋㅋㅋㅋ

오늘은 빙판길이라 정말 조심조심해서 온 것 같아요 빙판길 정말 조심하세요

훌러덩 엉덩방아 찧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가방은요 주문제작상품이예요~~~

많은 문의가 들어와서 개발을 하고 납품했던 당구케이스를 소개해드릴까하는데요~~

바로 떠나볼까요??? 휘위고오웅~~~~~~

바로!!! 당구채보관 알루미늄케이스

소형 FA337 / 대형 FA336 가방입니다

<소형>

외경 : 91.2*16.5*11.6cm

내경 : 89.7*14.7*7.8cm

무게 : 3.6kg

<대형>

외경 : 91.2*28.5*11.7cm

내경 : 89.7*29.7*7.8cm

무게 : 5.04kg

으로 주문제작된 케이스입니다!!!

가로와 높이의 길이는 큰 차이가 없구요 소형에는 당구채 1세트 (상1개/ 하2개)

대형에는 당구채 2세트 (상2개/하4개)를 담을 수있도록 세로의 길이차이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실버색상에 우리의 가방몰의 브랜드!!! 알리칸 로고가 실크인쇄되어

주문제작되어졌습니다~~ ㅎㅎ 주문제작이다보니

고객님게서 원하시는 로고가 있다면!! 실크인쇄도 가능합니다~~~~

실크인쇄란? 제품자체 표면에 바로 인쇄를 뜨는 방법을 실크인쇄라 칭해서 부르고 있어요^^

내가 원하는 로고가 있다면!!!!! 가방몰에 주문제작 상담하실때 꼬오오옥 말씀주세요!!!

로고를 주실때는 이미지파일보다는 AI파일로 주셔야 깨지지않고 선명하게 인쇄가 된다는점

잊지마세요!!!!!!!!!!!!!!!!!!!!!!

견고한 모서리 마감처리와 경첩, 걸쇠형식의 잠금장치로 당구채를 안전하게 보호할수있구요

알루미늄 하드케이스답게 내구성이 높고 견고합니다~~~~

제품의 하중을 잘 받쳐주고 외부로부터의 충격을 완화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역시 가방몰의 알루미늄케이스는 와따예욧!!!! ㅎㅎ

밑면에는 고무지지대를 장착해서 바닥면과 케이스가 바로 닿지않도록

제작해서 케이스에 흠집이나 다르게 올수있는 충격을 흡수하도록 완화시켜줍니다~~~~~

내부모습이예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소형은 1세트 수납가능 대형은 2세트 수납이 가능합니다~

당구채 뿐만이아니라 오른쪽에 수납공간이 별도로 있어 쵸크 및 장갑 등

각종 악세사리를 따로 분리수납할 수있습니다!!!!!

뚜껑을 편리하게 열수있도록 밸크로(찍찍이) 처리 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어요~~~

착용샷을 안보여드릴 수 없잖아요!!!!

ㅋㅎㅎㅎㅎ 고급 EVA스펀지를 사용해서 당구채에 꼭 맞게 성형했어요~

그래서 간편하게 그냥 당구채를 꽂아 수납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

요리조리 사진찍어보기~~~ ㅎㅎㅎㅎ

요렇게 당구채를 간편하고 편리하고 아주 고급스럽게 수납이 가능한 케이스가 있다는 사실

어떠셨나요????????? 신기하셨나요??? 그랬으면 하트꾸우우우우욱~~~~~

눌러주시구요!!!!! 현재 가방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국내산 당구채케이스도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릴게요!!!!

오늘은 여긱까지입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지킴이는 내일도 주문제작상품을 들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안녕!!!!!!!!!!!!!!!

당구채케이스 구매하러가기!!

https://gabangmall.com/product/list.html?cate_no=191

 

메이크업박스,악기,드론가방 제작전문

각종 알루미늄케이스, 방수케이스, 메이크업박스, 노트북가방 외 도·소매 및 맞춤주문제작 전문업체

gabangmall.com

 

주문제작상품보러가기!

https://gabangmall.com/product/list.html?cate_no=61

 

 

메이크업박스,악기,드론가방 제작전문

각종 알루미늄케이스, 방수케이스, 메이크업박스, 노트북가방 외 도·소매 및 맞춤주문제작 전문업체

gabangmall.com

 

 

카카오실시간 상담받기!

https://open.kakao.com/o/gMIPmshb

 

가방몰닷컴

#메이크업박스#알루미늄케이스#드론가방#알리칸방수케이스#스펀지성형#뷰티가방#네일가방#방수케이스#로고제작#각종주문제작#중국OEM공장

open.kakao.com

 

 

가방몰닷컴 당구채케이스 소개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DEV93jpWmH0

 

 

#당구 #당구채 #당구가방 #스포츠가방 #큐대케이스 #큐가방 #큐케이스

#당구채가방 #BILLARD #BILLARDCUE #BILLARDCUECASE

#국내생산 #국내생산가방 #당구큐대케이스 #가방몰 #가방몰닷컴

#스포츠당구 #구기 #큣대 #큣대케이스 #큣대가방 #당구큣대

​#알루미늄가방 #알루미늄케이스 #알루미늄당구가방 #알루미늄하드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