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제작 도소매취급 전문기업 가방몰닷컴

중국직영공장 운영으로 최고의 상품을 최상의 가격으로 맞춰드립니다

전체 글 28

<특가할인!> DFF102-니켈블랙 메이크업박스 특가할인 안내! 네일가방 미용가방 화장품정리함 뷰티박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방지킴이입니다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아침이네요~~~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봄날씨같아요~~ 세상에 정말 봄이오고 있습니다^^ 따뜻하니까 몸도 마음도 좀더 여유로워 지는 것 같아요~~ 코로나때문에 몸도 마음도 지치고 많이 움츠린 한해였던 듯합니다~ 조만간 백신접종도 시작이 되고 다들 좋은 소식만 있을거니까 우리 조금만 기다려보도록해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가방은요 바로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메이크업박스입니다!!! 특가할인중인 DFF102-니켈블랙을 만나보러 빨리 떠나봅시다!!! ​ ​ ​ ​ 짜잔!! 1단 악어무늬 패턴 니켈블랙입니다~~ 외경 : 33.5*17*24.5cm 내경단 : 17.3*13.5*3.5cm 로 제작된 1단 소형 메이크업박스 입니다~ ​ ​ ​ ​ 목재펄프를 원료로한 ..

<주문제작> 2종 1:1맞춤 천가방 맞춤제작가능 중국OEM직영생산 브리프케이스 오피스백 관공서가방 서류가방 노트북가방 17인치 핑크 블랙 소형 CA128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방지킴이입니다~ 벌써 2월의 끝자락을 향해가는 목요일 아침입니다~ 정말 시간이 너무너무너무 빨라요~~ 정말 시간이 후다다닥 가는듯합니다 항상 가방몰에서 근무를 하다보면은 시간순삭!! 그만큼 가방몰이 바쁘게 돌아가고 있다는 뜻이겠지요???? ㅎㅎㅎㅎㅎ 오늘은 17인치 노트북 소형2종 가방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요새 노트북가방 제작문의가 많은만큼!!!! 후딱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방지킴이와 함께 떠나보아요!!!!! ​ ​ ​ ​ ​ 모델명 : CA128_소형_핑크 ,블랙(17인치) 외경 : 35x28x3cm 무게 : 0.42kg 서류가방/노트북가방/천가방으로 제작된 천재질의 서류가방입니다^^ ​ ​ ​ ​ 큰 포켓2개가 장착된 CA128 소형 17인치 노트북가방!!! ​ ​ ​..

주문제작상품 2021.02.25

<재고상품 특가판매!> 4종HMM068 서류가방 여행보조가방 007가방 악어무늬 오플무늬 다용도가방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방몰의 지킴이입니다~ 어제밤부터 한파경보가 뜨더니 오늘 손이 많이 시린 화요일아침입니다^^ 가방몰에는 많은 상품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중에 재고상품들도 꽤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 유행에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다양한 고객님들의 니즈의 영향이기도 하구요 기존에 판매하다가 많은 신규상품들에 묻혀 서치가 잘되지않아 판매를 하고 있으나 판매실적이 저조한 재고품들이 있지요~ 그래서!!! 지킴이가 준비한 재고상품 특가판매!!! 사장님 허락을 받고 무려!!!! 68%나 깎았습니다!!! 50%도 아닌 6! 8! 프! 로! 그렇다고해서 리퍼상품이 절대 아닌 새! 제! 품! 이라는 점 공지드리며!!! 지킴이와 함께 HMM068을 만나러 떠나보아요!!! ​ ​ ​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서류가방인 HMM..

카테고리 없음 2021.02.23

알리칸 방수캐리어 방수하드케이스 군용케이스 특대형 알리칸 2휠바퀴장착 군용방수케이스 SCT-4230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나는 금요일 아침에 가방지킴이입니다^^ 룰루랄라랄라~~ 금요일은 언제나 신나는 요일인 것 같아요 바로 다음날 늦잠을 잘 수 있어서 그 행복감이 큰 것 같습니다 ㅋㅎㅎ 오늘은 정말 큰 특대형사이즈의 견고하고 튼튼한 군용 방수케이스를 소개해 드려볼까하는데요!!!! 크기도 왕!! 수납도 왕!! 충격보호도 왕!!! 우리 가방몰의 효자상품 군용케이스를 만나러 바로 떠나보아요!!! ​ ​ ​ ​ 제품명 : 알리칸 방수 군용캐리어(2휠) 모델명 : SCT-4230 외부사이즈 : 141x42x30cm 내부사이즈 : 135x36x24(3)cm 무게 : 15.6kg 구성품 : 계란판 뚜껑스펀지 포함 으로 제작된 특대형사이즈의 긴 직사각형 형태의 군용방수케이스입니다^^ ​ ​ 전천 후 장비보호를 목적으..

<스펀지성형제작> 주문제작 성형제작 맞춤성형 소량제작가능 고급EVA스펀지 사용 장비보호케이스 정밀기기수납 충격흡수 방수가방 스펀지성형제작 FA344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방지킴이입니다!!!!! 꽁꽁언 추운 목요일이네요 벌써 목요일이라니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설날이 바로 어제 같은데 말이죠~~ 벌써 2월도 중후반을 향해 달려가는 요즘 코로나19역시 갑자기 명절이후로 늘어나는 추세네요~ 모두 마스크 잊지말고 착용꼭 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손씻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해요~ 시간날때마다 손세척 잊지마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가방은요 기성품에다가 스펀지 성형제작을 한 케이스입니다~ 소량제작 단 1개도 제작가능한 스펀지성형제작의 세계로 바로 떠나보아요! ​ ​ ​ 짜자잔~~~ 바로 주문제작 스펀지성형제품 FA344입니다!!! ​ 외경 : 81*54*31cm 내경 : 74.5*47.8*23(3.5)cm 무게 : 10.27kg 입니다~~~~ ​ ​ ​ 이 알리칸방수케이스..

<주문제작> 주문제작가방 1:1맞춤 성형가능 천가방 쿨러백 아이스박스 아이스백 보냉백 보온백 맞춤제작가능 중국OEM직영생산 보냉가방 보온가방 CA126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방지킴이입니다~ 오늘도 한파가 지속되는 수요일 아침이네요~~~~ 항상 지킴이는 출근하고나서 원두커피한잔을 꼭 마시는데요 오늘은 너무 추워서 금방 커피가 식더라구요 ㅠㅠ 봄이오려면 이렇게 추운날도 잇어야되지만 너무 추운 날씨입니다 건강유의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가방은요~~ 바로 보온가방 보냉백입니다~ 지킴이와 함께 바로 만나러 떠나보시죠! ​ ​ ​ 짜잔~~!!! 보온보냉가방 CA126입니다!!!! ​ 모델명 : CA126 외경 : 37x34x28cm 무게 : 0.7kg ​ ​ 광택이 나는 블랙원단으로 제작한 CA126입니다~ 비들비들(?)한 느낌의 광택 원단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촉감이 부드럽고 매끄럽습니다^^ ​ ​ ​ ​ 로고인쇄도 주문제작 보냉가방에 인쇄하실 수있구요~..

주문제작상품 2021.02.17

4종 클라리넷가방 클라리넷케이스 악기가방 악기케이스 악기보관 수납케이스 A, B-flat, Bb 클라리넷 CLA8001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방지킴이입니다!!! 어제 9시부터 한파경보가 뜨고나서부터 정말 발이 시려울 정도로 추운 아침이네요~~~ 오늘 가방몰에서는 물건이 입고되는 날이라 오전부터 정신이 하나 없는 아침입니다^^ 물건이 들어오는 날은 곶간에 쌀이 채워지는 기분인지라 왠지 뿌듯한데요 ㅎ 정신은없지만 배가 부르는것만 같은 하루이네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가방은요 오랜만에 소개해드리는것 같아요 악기케이스 중에 클라리넷케이스인데요~~~ 한번더 소개해드리고자 오늘은 클라리넷케이스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지킴이와 함께 떠나볼까요???? ​ ​ 모델명 : CLA8001 4종 색상 : 블랙, 블루, 브라운, 베이지월드 외경 : 33.5*21*10cm 내경 : 31.5*19.5*8.5(3)cm 로 구성되어 제작된 케이스입니다^^..

<신상품> 다용도뷰티가방 네일가방 여행용 보조가방 다용도가방 다이얼잠금장치 Beauty Nail Bag 기내용가방 여행가방 DFF510A-BW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방지킴이입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즐겁고 풍요로운 설명절 잘 보내고 오셨나요? 역시나 명절증후군때문에 지킴이는 늦잠을 자고 미친듯이 회사에 뛰쳐나온 월요일 아침입니다 으흐흐흐흐흐흐~~~ 살만 찌고 온 설명절이예요 집에서 전부치고 먹고 자고먹고 자고~~ 정말 게으름의 끝판왕을 찍고 온 설명절입니다 ㅎㅎㅎ 이제 명절증후군을 훌훌 털어버릴 수있도록 가방몰에서 지킴이와 함께 가방의 세계로 안내해드릴건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케이스는 바로!!! 여행보조가방, 네일가방, 뷰티가방, 카메라가방 등등등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멀티케이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정수량으로 출시된 상품이라서 어서 서둘러서 봐주셔야 될껄요?? ㅎㅎㅎ 그럼 지킴이와 함께 가방몰의 세계로 고고고고고!!!!..

<주문제작> 속도측정기,스피드건,스포츠 야구레이저건, STALKER SOLO 2 SPEEDGUNCASE 스토커솔로2 스피드건 성형제작 알루미늄케이스 FA343

안녕하세요 여러분~~~~ 설연휴가 얼마 남지않은 화요일 아침입니다~ 오늘도 역시 어제와 마찬가지로 쌀쌀하고 춥네요~~~손시린 아침엔 원두커피가 딱인 것 같습니다!! 지킴이가 나이가 많다는 증거일수도 후덜덜덜 ㅋㅋㅋㅋㅋ 오늘 소개해드릴 가방은요 여러분들이 어머 이런 가방 성형제작도 한다고?? 이렇게 느끼실 수 있는 스피드건 보관 알루미늄케이스 입니다!!!! 기성품인 알루미늄가방 ADD034에 스펀지 성형을 해서 제작된 상품인데요 지킴이와 함께 가방몰 성형의 세계로 떠나보시죠!!!! ​ ​ ​ ​ 모델명 : FA343 외경 : 37.7x27x13.5cm 내경 : 36x25.3x8.7(3.3)cm 무게 : 1.82kg 참고 : 빈케이스 기성품 ADD034 를 사용하여 스펀지 가공처리 ​ ​ ​ ADD034 기..

16인치 ABS소재 기내용 여행용 슈트케이스 소형캐리어 기내반입 뷰티가방 다용도케이스 5종 서머레디백 SBS-001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방지킴이입니당^^ 즐거운 주말 잘보내고 오셨나요?? 주말엔 화창한 날씨를 보이다가 출근하는 월요일아침엔 한파가.... 아침부터 손이 꽁꽁시리네요~~ 따뜻한 원두커피 한잔 드시면서 몸을 좀 녹여보세요~~~ 지킴이는 벌써 커피 2잔째입니다 너무 추워요 여러분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가방은요 바로!!!!!!!!!!!!!!!! 그 핫하다 못해 품절이라 못판다는 그 제품!!!!! 가방몰닷컴의 최근 히트상품 바로 그제품!!! 알리코스 서머레디백입니다 지킴이와 함께 만나러 떠나볼까요?? ​ ​ ​ 짜자자자잔~~~~~ 가볍고 아담사이즈의 절찬 판매중인!!! 가방몰닷컴의 SBS-001 서머레디백입니다!!!!! ​ 외경사이즈 : 34x29.5x18cm 색상 : 블랙, 레드, 그린, 민트그린, 화이트 무게..

메이크업박스 2021.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