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제작 도소매취급 전문기업 가방몰닷컴

중국직영공장 운영으로 최고의 상품을 최상의 가격으로 맞춰드립니다

메이크업박스

16인치 ABS소재 기내용 여행용 슈트케이스 소형캐리어 기내반입 뷰티가방 다용도케이스 5종 서머레디백 SBS-001

가방몰닷컴 2021. 2. 8. 10:37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방지킴이입니당^^

즐거운 주말 잘보내고 오셨나요?? 주말엔 화창한 날씨를 보이다가

출근하는 월요일아침엔 한파가.... 아침부터 손이 꽁꽁시리네요~~

따뜻한 원두커피 한잔 드시면서 몸을 좀 녹여보세요~~~

지킴이는 벌써 커피 2잔째입니다 너무 추워요 여러분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가방은요 바로!!!!!!!!!!!!!!!!

그 핫하다 못해 품절이라 못판다는 그 제품!!!!!

가방몰닷컴의 최근 히트상품 <히트다 히트!!!> 바로 그제품!!!

알리코스 서머레디백입니다 지킴이와 함께 만나러 떠나볼까요??

짜자자자잔~~~~~ 가볍고 아담사이즈의 절찬 판매중인!!!

가방몰닷컴의 SBS-001 서머레디백입니다!!!!!

외경사이즈 : 34x29.5x18cm

색상 : 블랙, 레드, 그린, 민트그린, 화이트

무게 : 0.84kg / 재질 : ABS소재

로 제작되었습니다!!!!!

총 5가지 색상 화이트. 블랙, 그린, 민트그린, 레드로 출시했습니다!!!

요새 화이트와 민트그린이 1,2위를 다투며 판매흥행 중입니다^^

16인치 사이즈로 작지도 크기도 않다는 그 16인치!!!

ABS소재로 가볍고 튼튼합니다 여행용가방으로는 안성맞춤!!!

하지만 뷰티케이스로도 많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저번 납품때는 유치원 소꿉놀이 가방으로도 납품을 했었습니다~~

여행가방이 아닌 다용도로 활용되고 있는 알리코스 서머레디백 SBS-001!!!!!

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러블리한 디자인으로 여성분들에게 정말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 심플한 스트라이프무늬로 여성분들의 마음을 사로잡다못해

녹여버린다아아아아아~~ 지킴이도 하나 구매했어요 ㅋㅋㅋㅋ

진짜 제주도 여행갈때 보조백으로는 딱이더라구요 ㅋㅋㅋ

여기에 면세품을 그득그득 담아 왔다는 후문입니다 ㅋㅋㅋㅋ

내부모습이예요 여러분~~~

양쪽으로 옷가지 및 여행소품들을 꽉꽉 채워넣을 수 있어요~

지킴이는 화장품 담는 용도로 사용을 했지만 여기에 바지 2개 티셔츠 남방

세면도구 핸드폰 충전기 등 모두 수납이 가능해서

출장용으로도 충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어요 작지만 강한 알리코스 서머레디백!!!!!

뚜껑부분은 지퍼형 덮개가 장착되어있구요 그물망(메쉬)형태라 내부까지

보여 쉽고 편리한 수납이 가능합니다

지퍼형덮개로 물품이 움직이지 않도록 잡아주는 역할도 해서 일석이조!!!!!

 

 

원래는 화이트를 생산하지 않았었는데 의외로 화이트를 찾으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신거예요 ㅋㅋㅋㅋ 대량납품으로 몇천개씩 납품한 제품이 화이트였답니다

워낙 깔끔한 색상으로 더 찾아주시는 것 같아요 ㅋㅋ 요새 화이트 러버러버 중 ㅋㅋㅋ

때탈까봐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신대요 기본 생활방수가 되서 이물질이 묻었을때

물티슈로 닦아주면 끝입니다~~~~~~~ 마른천으로도 닦아도 문제없어요!!!!!

뒷면에는 캐리어홀더고정밴드가 장착되어있어서 큰캐리어 손잡이에 끼워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조가방으로써의 역할이 큰 16인치 ABS소재

서머레디백!!!!!!!

 

손잡이는 길게 제작해서 중심을 잘 잡구요 같은 재질로 손잡이역시 제작해서

들고 이동시 이질감없고 그립감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우리 알리코스로고!!!! 가방몰닷컴의 정품로고!!!!! 알리코스!!!!!

확인하시고 꼬옥 구매해주세요!!!!!!

대량구매의 경우 내가 원하는 로고시안을 보내주시면 거기에 맞게

전사인쇄하여 드립니다!!!!! AI원본파일로 보내주시면

깔끔한 로고로 인쇄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량문의는 가방몰닷컴 031-574-1901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오늘하루 활기찬 월요일되시구요!!!!!

지킴이는 내일도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안녕!!!

SBS-001 서머레디백 구매하러 바로가기!

https://gabangmall.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695&cate_no=1&display_group=2

 

알루미늄케이스 주문제작 도소매전문

각종 알루미늄케이스, 방수케이스, 메이크업박스, 노트북가방 외 도·소매 및 맞춤주문제작 전문업체

gabangmall.com

 

 

 

 

카카오 실시간상담받기!

https://open.kakao.com/o/gMIPmshb

 

가방몰닷컴

#메이크업박스#알루미늄케이스#드론가방#알리칸방수케이스#스펀지성형#뷰티가방#네일가방#방수케이스#로고제작#각종주문제작#중국OEM공장

open.kakao.com

#뷰티가방 #화장품가방 #여행가방 #기내용가방 #여행용케이스 #화장품케이스 #다용도케이스

#다용도가방 #주문제작 #맞춤제작 #맞춤전문제작 #성형제작 #기내케이스

#뷰티가방 #뷰티케이스 #출장용가방 #ABS가방 #서머레디백 #레디백 #스타벅스가방

#스타벅스 #알리코스 #뷰티캐리어 #소형가방 #작은가방 #여자가방 #여행보조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