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제작 도소매취급 전문기업 가방몰닷컴

중국직영공장 운영으로 최고의 상품을 최상의 가격으로 맞춰드립니다

라이프 여가 생활케이스

귀여운 디자인의 탁구공, 골프공 모두 수납 가능한 볼수납케이스 SBB001입니다~ 컬러는 2가지로 출시!

가방몰닷컴 2023. 11. 9. 14:49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킴이가 왔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좀 많이 흐리네요~비가 또 오려고그러는지~

지킴이는 지금 한 달 넘게 세차를 하려고 하는데

미루고미루고.. 매번 내리는 비로 세차중이에요...ㅎㅎㅎㅎㅎㅎ

오늘 저녁에는 꼭 하리라 다짐했습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상품은 바로 탁구공, 골프공 수납이 가능한 볼케이스 입니다~~

제품의 겉면 입니다~~

기존에 있던 컬러와는 다르게 레드 색상과 브라운 색상이 추가로 출고 되었답니다~~

가을과 뭔가 잘 어울리는 색상이네요~~

내구성이 높은 EVA 소재로 되어있어 가벼움과 깔끔함, 견고함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생활 방수 기능이 되어 있어 물이 스며들지 않고!!

혹시나~ 오염물질이 묻었을 경우 마른천이나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내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내부 이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탁구공, 골프공 케이스가 딱 알맞게 들어가는 사이즈인데요~

너무 귀엽고 앙증맞지 않나요 ㅎㅎㅎㅎ

탁구매니아, 골프 매니아 분들은 하나쯤은 탐낼만한 케이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지퍼를 활짝 열었을 때 모습입니다~~

내부의 마감을 블랙색상으로 깔끔하게 제작되었습니다~~

탁구공을 넣었을 때에 모습 입니다~~

딱 알맞게 들어갔죠~?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게 볼의 움직임을 최소화 하기위해 디자인 설계 되었답니다!!!

이게 가방몰 케이스의 장점 아니겠습니까!?!?

마지막은 탁구채케이스에 메달았을 때의 모습입니다~

지퍼부분을 보시면 열쇠고리가 달려있는데요~

저희 가방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탁구채 케이스와 함께 메달아서 착용샷을 찍어보았습니다!!

세트처럼 찰떡이네요~~

간편하게 메달고 다닐 수 있답니다~

탁구채 뿐만 아니라 골프공을 수납 할 경우에는 골프채 지퍼부분에 메달아서 사용하시면

실용적으로 사용이 가능 하다는점!!!

오늘 소개는 여기까지였는데요~~

저희 가방몰에서는 탁구공 케이스 뿐만 아니라

여러종류의 알루미늄케이스 EVA케이스, 천가방, 보냉가방, 방수케이스 등등

여러 종류의 가방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가방, 케이스가 있으실 경우 가방몰로 문의 주시면

지킴이들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그럼 내일 또 만나요~~~ 안녕~~~

탁구공 케이스 SBB001 구매를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https://gabangmall.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4506&cate_no=214&display_group=1

 

알루미늄케이스 주문제작 도소매전문

각종 알루미늄케이스, 방수케이스, 메이크업박스, 노트북가방 외 도·소매 및 맞춤주문제작 전문업체

gabang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