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제작 도소매취급 전문기업 가방몰닷컴

중국직영공장 운영으로 최고의 상품을 최상의 가격으로 맞춰드립니다

알리칸 방수케이스/알리칸 방수케이스

HDD 하드디스크 보관함 알리칸 방수케이스 HDD14

가방몰닷컴 2024. 4. 1. 17:12

안녕하세요~~~ 너무너무 힘들 월요일이에요~!! ㅠㅠ

날씨가 진짜 봄이 온 것 같네요~

밥먹고 앉아서 일하려니까 배도 부르고 날씨도 따뜻하고 노곤노곤 잠이 밀려오네요ㅠ

춘곤증 이겨내는 방법있나요?ㅠㅠ 있으면 알려주세요~~~

병든 닭 마냥.. 하루종일 졸리네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지킴이가 해야할 일은 해야겠죠!! 오늘도 역시 제품소개를 해드리러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하드디스크케이스 HDD14 입니다!

HDD보관용 방수케이스HDD14는 전천 후 장비보호를 목적으로

제작 된 방수케이스로 무게의 하중이 강하며

외부충격으로부터 총14개의 HDD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견고한 잠금장치로 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별도의 시건장치가 있어 이줌잠금이 가능합니다!

(자물쇠는 별도 구매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두개의 버클로 편리하게 여닫을 수 있답니다!

내부의 디스크를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스펀지가 들어가져있는데요~

뚜껑계란판스펀지는 부착되어있습니다!

가로X세로X높이 기준으로

10.5 X 3 X 10cm 내부 공간의 사이즈이며

디스크 보관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HDD 하드디스크 14개 수납이미지입니다

HDD는 별도 구매품이니 꼭!! 참고하시고 구매 해주세요~~~

오늘 제품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내일도 새로운 제품을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HDD14 제품 상세이미지 보러가기!

https://gabangmall.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454&cate_no=156&display_group=1

 

알루미늄케이스 주문제작 도소매전문

각종 알루미늄케이스, 방수케이스, 메이크업박스, 노트북가방 외 도·소매 및 맞춤주문제작 전문업체

gabang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