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제작 도소매취급 전문기업 가방몰닷컴

중국직영공장 운영으로 최고의 상품을 최상의 가격으로 맞춰드립니다

2024/03 16

음향 디지털 오디오랙 이동식 알리칸 방수 랙케이스 LHX10U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인데 온 세상이 너무 노랗네요... 비가 시~~원하게 와서 황사가 씻겨내려갔으면 좋겠어요 ㅠㅠ 주말에는 날씨가 좋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 ​ ​ 오늘 소개 해드릴 제품은 알리칸 방수 랙케이스를 가지고 왔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알리칸 방수렉케이스 LHX10U는 전천 후 장비보호를 목적으로 제작된 방수하드케이스로 무게의 하중이 강하며 외부 충격으로 부터 보관하는 아이템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 ​ ​ ​ ​ ​ IP등급은 67이며 재질은 PP 입니다!! ​ ​ ​ ​ ​ ​ EIA미국 전자공업협회에서 제정한 규격으로 제작된 케이스랍니다! ​ ​ ​ ​ ​ ​ 음향장비, 방송기기, 조명,믹..

패브릭 소재로 제작된 14인치/15.6인치 2종 서류가장 NOT1010

안녕하세요~~~벌써 3월 마지막주 목요일이네요~! 하루하루는 시간이 안가는 것 같은데 일주일 과 한 달은 왜이렇게 시간이 금방 가는 지 모르겠어요~ 지킴이만 그런가요??ㅎㅎㅎㅎㅎ ​ ​ 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가지고 온 제품은 서류가방 입니다! ​ ​ ​ ​ ​ 워터프루프 패브릭 소재로 제작 된 고급스러운 패브릭 서류가방 입니다! ​ ​ ​ ​ ​ ​ ​ ​ ​ ​ ​ ​ ​ 사이즈는 두가지로 제작되었답니다. 14인치와 15.6인치! 재질과 디자인은 모두 동일한 점 참고 해주세요!! ​ ​ ​ ​ ​ ​ 도톰한 손잡이로 장시간 들고다녀도 손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편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 ​ ​ ​ ​ ​ ​ ​ ​ ​ ​ ​ ​ ​ 어깨끈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고리가 부착되어있으며 측면에서 보아도..

내부 온도 측정 온도센서가 장착된 신개념 보온보냉케이스 BBO011

안녕하세요~! 오늘도 지킴이가 왔습니다~! ​ 어제 퇴근하고 갑자기 방이 너무 더러워보여서 옷정리하고 방 좀 정리하고 나니까 새벽인거 있죠... 후회하고 있습니다ㅠㅠ ​ 그래도 벌써 수요일이니 화이팅 해봅씨당!!!! ​ ​ ​ ​ ​ ​ ​ ​ 오늘도 역시 제품 소개를 해드리러 왔는데요~ 오늘은 날씨가 따뜻해지니 많이들 찾으시는 보온보냉케이스를 가지고 왔답니다! ​ ​ ​ ​ ​ 가방몰의 보온보냉케이스는 조금 특별한데요! 내부 온도 측정이 가능한 온도센서가 장착된 신개념 보온보냉케이스랍니다! ​ ​ ​ ​ ​ ​ ​ ​ ​ 가방몰의 축적된 노하우와 제작기술을 고스란히 입혀 제작된 신개념 케이스로 엄결한 품질고나리를 통해 국내에서 제작, 생산된 제품입니다! ​ ​ ​ ​ ​ ​ 캠핑 및 낚시 등 야외활동에..

빅사이즈로 다양하게 보관할 수 있는 대용량 알루미늄 잡자재케이스 MSC806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아침에 날씨 보셨어요??? 며칠 전 까지만 해도 봄이 온 것 같다고 했는데 3월 말에 눈이라뇨!ㅠㅠ 일어나서 출근 준비하려는데 눈이와서 깜짝 놀랐답니다!!! ​ ​ ​ 오늘도 제품소개를 해드리러 찾아왔는데요~~!!! 오늘은 빅빅빅사이즈의 알루미늄 케이스를 가지고 왔습니다! ​ ​ ​ ​ ​ ​ ​ ​ ​ ​ ​ ​ ​ ​ ​ 알루미늄 잡자재케이스 MSC806-BLACK 제품은 가방몰만의 견고하고 탄탄한 제작방식을 고스란히 입혀 제작된 하드케이스로 무게의 하중이 강하여 보관하는 아이템을 충격으로부터 99% 방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 ​ ​ ​ ​ ​ ​ ​ ​ ​ ​ 내부 사용공간의 깊이는 43.5cm 이며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케이스입니다 ​ ​ ​ ​ ​ ​ ​ 견고한..

1 : 1 맞춤 주문제작 네일 재료, 메이크업 뷰티 다양하게 보관이 가능한 MA058

​ 안녕하세요~~~ 모두 주말 잘보내셨나요~?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공원에 사람들이 엄청 붐비더라고요~! 황사도 없이 날씨가 너무 맑아서 봄이 진짜 온 걸 실감했답니다~~ 이러다 곧 여름이 오는건 아닐까 해요 ㅠㅠ 봄이 오래오래 머물렀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ㅎ ​ 오늘도 역시 제품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 ​ ​ ​ 가방몰에서는 알루미늄케이스, 방수케이스, 공구케이스, 메이크업박스, 서류가방 악기케이스, 오카리나가방, 팬플룻가방, 낚시찌케이스, 마이크가방, 팽이가방, 당구큐대케이스, 나이프케이스, 칼가방, 총케이스, 미용케이스, 네일가방, 드론가방, 스포츠용가방 등 다양한 판촉물 생산 및 소.소매 운영으로 퀄리티 있는 제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고객 여러분께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 ​ 가방..

주문제작상품 2024.03.25

다양한 뷰티소품을 보관할 수 있는 소형 메이크업통박스 DFF002-VBLACK

안녕하세요~~~ 다들 점심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오늘은 지킴이들끼리 국수를 맛있게 해먹었답니다!!! 아직도 너무 배부르네요~ ​ 오늘 드디어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다들 남은 시간도 화이팅해보아요~~~~!!! ​ ​ ​ ​ ​ ​ ​ 오늘 소개 해드릴제품은 메이크업박스를 가지고 왔습니다! ​ ​ ​ ​ ​ ​ ​ 소형 메이크업 통박스 DFF002-V BLACK 은 가방몰이 직접 디자인과 생산을 하고있으며, 체계적인 관리속에 고급스럽게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 ​ ​ ​ ​ ​ ​ ​ 통박스는 모두 기본적인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고급장식과 원단을 사용하여 아이템의 품질을 높였습니다! ​ ​ ​ ​ ​ 미용학원에서 아주 인기가 좋아 매우 판매율이 높은 상품이랍니다! ​ ​ ​ ​ ​ ​ ​ 기술적인 견고함..

다양한 소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고급형 EVA케이스 STB020

​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푹 주무셨나요~? 해가 일찍 떠서 그런지 새벽부터 잠이 깨는 것 같아요! 그래도 지킴이는 어제 일찍 잠에 들어서 몸이 한결 가벼워 졌어요! 잠은 사람에게 너무 중요한 것 같아요~ 여러분도 푹푹 주무세요~~~ ​ 자!!! 오늘도 지킴이가 제품 소개를 해드리러 찾아왔습니다!! ​ ​ ​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EVA케이스 STB020 제품 입니다! ​ ​ ​ ​ ​ ​ ​ ​ ​ ​ ​ ​ ​ ​ STB020-BLACK은 가방몰이 직접 디자인하고 체계적인 관리속에 생산되고 있는 고급형 EVA케이스입니다! ​ ​ ​ ​ ​ 외부습기 및 수분을 차단하고, 부드러우며 유연성이 높아 외부 충격완화에 효과적인 케이스랍니다1 ​ ​ ​ ​ ​ ​ ​ 패브릭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외부 ..

카테고리 없음 2024.03.21

맞춤 주문제작 확장형 서류가방 CA477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지킴이가 조금 일찍 찾아오게 되었답니다! 일주일이 언제 가나 했더니 벌써 오늘 수요일이네요~~! 남은 평일도 우리 화이팅 해봅시다!!!! ​ ​ ​ ​ 오늘 소개해드릴제품은 노트북, 서류 태블릿PC, 책 등등 여러가지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서류가방을 준비 해봤습니다~~!! ​ ​ ​ ​ ​ ​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제작되었는데요 자수 로고가 매력적인 제품이랍니다! ​ ​ ​ ​ ​ ​ ​ ​ ​ ​ 마모와 수분에 강한 원단으로 제작되었기때문에 편하게 오래도록 사용이 가능합니다! ​ ​ ​ ​ ​ ​ 손잡이에는 벨크로를 추가하여 들었을때도! 이것저것 물건들을 뺐다꺼냈다 할 때도! 매우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 ​ ​ ​ ​ ​ 가방고리와 지퍼 보이시죠~..

카테고리 없음 2024.03.20

컴팩트하게 휴대폰 등 다양한 소품을 보관할 수 있는 YIF2115!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3월 말일이 다가오고있네요~~ 2024년이 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너무 빠르네요 시간이....ㅠㅠ 3월도 화이팅하며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습니다!!! ​ ​ ​ ​ ​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너무귀여운 사이즈의 방수케이스를 가지고 왔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두개의 버클로 편리하게 여닫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 ​ ​ ​ 견고한 잠금장치로 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별도의 시건장치가 있어 이중잠금이 가능합니다! 자물쇠는 별도 구매하여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 ​ ​ ​ ​ ​ ​ 귀엽고 컴팩트한 제품으로 작은 소품들을 넣기에 적합합니다! ​ ​ ​ ​ ​..

카테고리 없음 2024.03.19

낚시매니아들의 필수품! 낚시 찌 보관 알루미늄 케이스 FDD003-BLACK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너무 따뜻해서 밖에 있었는데 황사가 그렇게 심한 지 몰랐어요~ 목이 따끔따끔하네요 ㅠㅠ 다시 마스크를 써야하나봐요~~ 여러분도 모두 기관지 조심하세요!!! ​ 오늘 소개 해드릴상품은요~~ 날씨가 따뜻해지니 캠핑, 낚시의 계절이 돌아왔죠! 낚시 찌 케이스를 가지고 왔답니다~~ 만나러 가보실까요~? ​ ​ ​ ​ 가방몰만의 견고하고 탄탄한 제작방식을 고스란히 입혀 제작된 하드케이스입니다! ​ ​ ​ ​ ​ 무게의 하중이 강하며, 여러종류의 찌를 굵기와 길이에 따라 보관이 가능한 고급 찌케이스입니다! ​ ​ ​ ​ ​ ​ 견고한 알루미늄재질로 부식이나 흠집의 우려가 적으며 우수한 알루미늄 프레임의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