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제작 도소매취급 전문기업 가방몰닷컴

중국직영공장 운영으로 최고의 상품을 최상의 가격으로 맞춰드립니다

2024/02 13

가볍고 편리한 맞춤 주문제작 기타 보관 케이스CA491

안녕하세요 여러분~~~ 기분이 좋은 목요일 입니다~~!!! 왜 기분이 좋은 목요일이냐구요~? 내일 공휴일이니까요!!ㅎㅎㅎㅎ ​ 공휴일도 공휴일이지만 잊지 않고 태극기를 달아야겠어요~!! ​ 오늘도 역시 제품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만나러 떠나봅시다~~ ​ 오늘 소개 해드릴 가방은 CA491 기타 보관 가방입니다! ​ ​ ​ ​ ​ ​ ​ ​ ​ ​ 가볍고 튼튼하며 디자인까지 갖춘 가방몰만의 천가방! ​ ​ ​ ​ ​ 뒤에는 어깨에 메고 다닐 수 있도록 어깨 끈을 추가 하였습니다~ ​ ​ ​ ​ ​ 앞에는 기타 줄, 초크, 악보 등등 작은 기타 용품들을 넣을 수 있도록 포켓을 추가하여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 ​ ​ ​ ​ 옆면에는 이중천으로 덧대로 튼튼한 손잡이로 제작되었고요! ​ ​ ​ ​ ​ 악기가 ..

주문제작상품 2024.02.29

맞춤 주문제작 보온보냉가방 CA493!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지킴이들이랑 다같이 부대찌개를 끓여먹었어요~~ 너무 맛있는 나머지 과식을 했답니다.. 항상 먹을 때는 모르고 맛있게 먹는데 먹고나서 후회하는건 저만 그런게 아니겠죠...??ㅠㅠ 배도 부르고 자꾸만 식곤증이 몰려오네요 ㅎㅎㅎㅎㅎㅎ ​ 그래도 오늘제품을 소개시켜드려야겠죠~~~ ​ 오늘은 오랜만제 주문제작 상품을 가지고 왔습니다!! 제품 만나보러 떠나볼까요~~~? ​ ​ ​ ​ ​ ​ ​ ​ ​ ​ 제목에 보여드렸다 싶이 맞춤 주문제작 보온보냉가방 CA493 입니다! ​ ​ ​ ​ ​ ​ ​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보온보냉 파우치백으로 야외활동시 보온보냉효과를 높여주어 여행, 캠핑, 피크닉을 물론 일상생활속에서도 사용이 유용하도록 제작된 데일리백 입..

주문제작상품 2024.02.28

어깨끈 탈부착으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 ALL알루미늄케이스! ADD8010-95 B

​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 어제도 오늘도 날씨가 정말 봄같아요~~ 너무 따뜻하네요~! ​ 오늘 소개 해드릴 제품은 ALL알루미늄 케이스를 가지고 왔답니다!! 바로 만나러 가보실까요~~? ​ ​ ​ ​ 너무나도 고급진 알루미늄케이스입니다~~! 아이패드 12.9 인치를 넣었는데 쏘옥~~ 들어가져있는 모습 보이시나요~? ​ ​ ​ ​ ​ 아담하고 귀여운 사이즈의 케이스입니다~ 잡지책, 태블릿PC, 다양한 아이템들을 보관 하실 수 있어 매우 실용적입니다! ​ ​ ​ ​ ​ ​ ​ ​ ​ ​ 전체 알루미늄케이스 ADD8010-95 블랙은 가방몰만의 견고하고 탄탄한 제작방식을 고스란히 입혀 제작된 하드케이스입니다! ​ ​ ​ ​ 무게의 하중이 강하여 외부로부터 전해지는 충격을 최소한으로 완..

<신상품 출시> 자유자재로 이동이 가능한 칸막이 메이크업파우치 DFF514 중형, 대형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지킴이가 찾아왔습니다~! ​ 어제 많은 눈이 내려서 걱정했는데 날씨가 따뜻해서 인 지 금방 녹아서 다행이에요~ ​ 자 오늘도 제품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따끈따끈한 신상품을 가지고 왔답니다! 만나러 가볼까요~? ​ ​ ​ ​ ​ ​ ​ ​ ​ ​ 기존에 있던 소형에 추가적으로 중형과 대형을 가지고 왔습니다~~ ​ ​ ​ ​ ​ DFF514 제품은! 고급 인조가죽 원단으로 제작 된 컴팩트한 칸막이 가방으로 우아한디자인과 심플함이 조화를 이뤄 고급스러우며 현직 아티스트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 ​ ​ ​ ​ 실용성과 편리함을 한층 높인 메이크업박스로 내부에 이동이 가능한 칸막이가 있어 완벽한 분리수납이 가능하고 나만의 DIY 멀티수납이 가능하답니다~ ​ ​ ​ ..

<신상품> 인테리어 필름지로 얇게 코딩 마감 제작 한 가방몰만의 특별한 메이크업박스 MA063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역시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있어요~~ 봄이 오려는지 날씨가 계속 춥지 않네요!!! ​ 오늘 소개 해드릴 제품은 바로 가방몰에서만 있는 특별한 메이크업박스 신제품 MA063 입니다! ​ 가방몰의 제작상품은 퀄리티가 다르답니다! 대량주문 도매,소매 모두 가능하며 기존에 있던 메이크업박스랑은 조금 차별화 된 제품입니다~ ​ ​ ​ ​ ​ 제일 크게 달라진 점은 원단차이 입니다! ​ ​ ​ ​ ​ ​ ​ 기존 메이크업박스에서 조금 더 무게를 줄이기 위해 얇게 제작되었고 목재펄프를 원료로한 천연소재 파스코원단 위에 원단을 덧대지 않고 필름지를 사용하여 스크레치를 예방할 수 있고, 내구성이 좋도록 만들어졌답니다! ​ ​ ​ ​ ​ ​ 디자인까지 굉장히 고급스러워졌죠~? ​ ​ ​ ​ ​..

여러가지 공구를 보관 할 수 있는 방수공구케이스 YIF4625!

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금요일이에요~~ 주중에 연휴가 하루 있었어서 그런지 이번주는 시간이 좀 더 빨리 지나간 것 같네요~! ​ 자 그럼 빠르게 제품 소개를 해드리러 가볼까요~? ​ ​ ​ ​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방수 공구케이스 YIF4625 입니다~! ​ ​ ​ ​ ​ ​ ​ ​ ​ ​ ​ ​ 알리칸 방수 공구케이스 YIF4625 는 전천 후 장비보호를 목적으로 제작된 방수케이스로 무게의 하중이 강하며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관하는 아이템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 ​ ​ ​ ​ ​ ​ 견고한 잠금장치로 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별도의 시건창치가 있어 이중잠금이 가능합니다! 자물쇠는 별도로 구매하여 사용하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 ​ ​ ​ ​ ..

<맞춤 주문제작>반려동물 훈련, 산책 트릿 간식 보관가방! CA479

​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킴이가 왔습니다~~ 연휴 잘 보내고 오셨나요~? 지킴이는 연휴 내내 기름진음식을 먹고 자고 뒹굴뒹굴 했더니 몸이 너무 무거워진거있죠... 날씨도 따뜻해졌으니 이제 운동을 다녀볼까 합니다!!ㅎㅎㅎㅎㅎㅎ ​ 자 오늘도 제품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만나러 가보실까요~? ​ ​ ​ ​ 오늘 가지고 온 제품은 반려동물 트릿파우치 CA479 입니다! ​ ​ ​ ​ ​ ​ ​ ​ ​ ​ ​ ​ ​ ​ ​ ​ ​ 그냥 가방에 넣어서 사용하게되면 간식 부스러기들 많이 떨어져서 가방 통째로 빨아서 사용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인케이스를 추가하여 인케이스만 닦아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 ​ ​ ​ ​ ​ 깔끔한 박음질과 고급스러운 로고!! ​ ​ ​ ​ ​ ​ 이렇게 안에 넣어서..

주문제작상품 2024.02.15

DJI 매빅3 12개입 배터리보관 방수하드케이스 DR191 !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날씨가 봄같아요~ 설에는 항상 추웠던걸로 기억하는데 날씨가 정말 이상하긴 한 것 같아요 ㅠㅠ 여러분~~~내일부터 드디어 휴무네요!!! 무려 4일이나 쉴 수 있다구요~!!ㅎㅎㅎㅎ ​ 자~~ 빠르게 제품을 만나러 가볼까요~? ​ ​ ​ ​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DJI 매빅3 배터리 12개입 배터리보관 방수케이스 DR191입니다! ​ ​ ​ ​ ​ 매빅3 12개입 배터리 방수하드케이스는 가방몰만의 견고하고 튼튼한 제작방식을 고스란히 입혀 제작된 하드케이스로 무게의 하중이 강하며, 외부로부터 전해지는 충격은 최소한으로 완화시켜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 ​ ​ ​ 제품 하단부입니다!!! ​ ​ ​ ​ ​ ​ ​ 견고한 잠금장치로 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별도의 시건..

알루미늄 대형 잡자재케이스 MSC811 !

안녕하세요 여러분~~~ 명절이 코앞에 다가왔네요~~ 다들 뭐하실 계획인가요!!! 지킴이는 집에서 가족들이랑 맛있는거 해먹고 뒹굴뒹굴 놀면서 보낼 계획입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 이제 오늘의 제품 소개를 해드려야겠죠~? 늦게 소개해드리러 온 만큼 빨리 만나러 가봅시다!! ​ ​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대형 잡자재케이스 MSC 811 입니다! ​ ​ ​ ​ ​ ​ ​ ​ ​ ​ MSC811 제품은 견고한 알루미늄 재질로 부식이나 기스가 날 우려가 적으며 우수한 알루미늄 프레임의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 ​ ​ ​ ​ 돌려서 여닫는 견고한 잠금장치의 사용으로 보관하는 아이템을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 ​ ​ ​ ​ 제품을 열었을 때 사진..

EVA케이스에 1도 로고인쇄, 스펀지 성형제작까지맞춤 주문제작상품 EA127!

안녕하세요~~여러분~~~ 이번주는 2일만 버티면 즐거운 명절이 기다리고 있어요!!! 4일이나 쉴 수 있다니 너무 행복하네요~~~ㅎㅎㅎㅎㅎ ​ 오늘 지킴이는 퇴근하고 후다다닥 집에가서 할 일을 마치고 축구를 기다릴거에요! 너무너무 기대되네여! ​ 설레는마음은 잠깐 뒤로하고~~!! 제품 소개를 먼저 해드려야겠죠~? 오늘의 제품 주문제작상품입니다! 만나러 가보시죠~ ​ ​ ​ ​ ​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EA127 제품인데요! EVA케이스 안에 성형스펀지를 제작해 넣고, 외부에는 1도인쇄가 들어간 제품입니다! ​ ​ ​ ​ ​ ​ ​ ​ ​ ​ 튼튼한 지퍼와 손잡이의 사용으로 저렴해 보이지 않고 훨씬 고급스럽습니다! ​ ​ ​ ​ ​ 인쇄도 선명하게 아주 잘 나왔죠~? ​ ​ ​ ​ ​ ​ ​ ​ ​ ​ ​..